컨텐츠 바로가기

10.30 (수)

‘줄리엔강❤’ 제이제이, 20Kg 감량 후 탄탄 ‘백리스 투 퓨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가 백리스 보디슈트로 ‘핏 보스’ 클래스를 과시했다.

피트니스 크리에이터이자 줄리엔강의 아내로 잘 알려진 제이제이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제이제이가 공개한 사진 속에서 가장 돋보인 것은 브라운 컬러의 보디슈트였다.

매일경제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가 백리스 보디슈트로 ‘핏 보스’ 클래스를 과시했다.사진=제이제이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그녀의 탄탄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세련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강조했다. 특히 백리스 디자인이 특징인 이 보디슈트는 과감한 매력을 발산하며, 피트니스 웨어조차 남다르게 소화하는 제이제이의 감각을 엿볼 수 있었다.

또한 제이제이는 여기에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더하기 위해 블랙 컬러의 쪼리를 매치했다. 군더더기 없는 블랙 슬리퍼가 브라운 보디슈트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피트니스 룩을 완성했다.

매일경제

제이제이는 여기에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더하기 위해 블랙 컬러의 쪼리를 매치했다. 사진=제이제이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조합은 그녀만의 자연스러운 매력과 센스를 강조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제이제이는 지난 5월 10일, 배우 줄리엔강과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들 부부는 많은 이들의 축하 속에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으며, 제이제이는 유튜브 채널 ‘TMI JeeEun’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