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30 (수)

‘심신 딸’ 벨, 요정 그 자체! 민소매가 좋은 ‘핑크와 편안함의 미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멤버 벨이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벨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수의 사진을 게재하며 눈부신 미모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사진에서 벨은 핑크빛 미니 원피스와 포근한 느낌의 오프숄더 니트를 매치해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매일경제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멤버 벨이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사진=벨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벨의 핑크 미니 원피스는 상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그녀의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오프숄더 니트는 어깨 라인을 드러내면서도 포근한 느낌을 더해, 부드럽고 따뜻한 무드를 완성했다.

벨의 메이크업 또한 화사한 핑크 톤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조각 같은 미모를 한층 더 강조했다. 핑크 블러셔와 글로시 립으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은 그녀의 청순한 매력을 배가시키며 마치 동화 속 요정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움을 연출했다.

매일경제

벨의 핑크 미니 원피스는 상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그녀의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사진=벨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 속에서 벨은 다양한 소품이 배치된 세트장에서 포즈를 취하며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깜찍한 표정과 우아한 포즈가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벨의 비주얼은 단순한 촬영 현장이 아니라 마치 한 편의 동화 속 장면처럼 완벽히 어우러져, 팬들에게 마법 같은 순간을 선사했다.

한편, 벨이 속한 그룹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15일 세 번째 미니앨범 ‘루즈 유어셀프(Lose Yourself)’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앨범은 벨을 비롯한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트랙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