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31 (목)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NCT DREAM, 칠드림이 여는 설렘 가득한 세상..11월 11일 정규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NCT DREAM/사진=민선유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강가희기자]NCT DREAM(엔시티 드림)이 리스너들을 설렘 가득한 세상으로 이끈다.

오는 11월 11일, NCT DREAM이 정규 4집 ‘DREAMSCAPE’(드림 스케이프)를 발매한다.

헤럴드경제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번 앨범의 시작을 여는 ‘INTRO : DREAMSCAPE’(인트로 : 드림스케이프)는 어두운 현실에서 벗어나 꿈만 같은 풍경 ‘DREAMSCAPE’를 마주하며 느끼는 설렘을 담은 하이퍼 팝 장르의 곡으로, 청량한 멜로디와 함께 어딘가 고장난 것처럼 왜곡되어 나오는 다양한 글리치 요소들이 앞으로 새롭게 펼쳐질 ‘DREAMSCAPE’ 속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Flying Kiss’(플라잉 키스)는 록과 아프로 요소의 조화가 규모감 있는 팝 곡으로, 사랑 고백을 숨쉴 틈 없이 빠르게 쏟아내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며, 멤버 해찬이 단독 작사한 가사에는 ‘너와 함께 하는 모든 순간이 마치 꽃잎이 흩날리듯 아름답다’는 메시지를 생동감 넘치게 그려냈다.

또 다른 수록곡 ‘i hate fruits’(아이 해이트 프루츠)는 쉽고 캐치한 후렴구와 개성 있는 보컬 사운드가 신선한 매력을 선사하는 팝 곡으로, 멤버 마크가 단독 작사한 가사에는 상대를 너무 좋아하는 것이 위험하게 느껴져, 오히려 싫어하고 싶어지는 모순적인 마음을 달콤한 과일에 빗대어 독특하게 표현했다.

이처럼 정규 4집 ‘DREAMSCAPE’는 이상향을 마주하는 과정과 꿈의 공간에서 느끼는 설렘과 자유의 감정을 노래하는 총 11곡이 유기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음악 팬들에게 듣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NCT DREAM 정규 4집 ‘DREAMSCAPE’는 11월 11일 오후 6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