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31 (목)

고현정, 건강한 행복으로 유튜브 박차 “열심히 올릴게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고현정이 유튜브를 통해 일상의 따뜻한 행복을 공유하며 소통을 이어갔다.

스포츠월드

사진=유튜브 ‘고현정’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8일 유튜브 ‘고현정’에는 ‘고현정 브이로그 7’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고현정은 디저트 가게에서 예쁜 케이크를 보며 “이거 너무 귀여워, 이거 어떡해요?”라며 “고민이 돼서요. 요거를 한 개 정도 해서 초만 꽂아서 그렇게 하는게 이쁠까요? 아니면 요 친구가 이쁠까?”라고 고민에 빠졌다. 이어 그는 와인샵으로 이동해 샴페인을 골랐다. 쇼핑을 즐기는 동안 자막을 통해서 “샴페인을 3시간 이상 열어둔 다음 첫 맛과 비교해 보시라”는 꿀팁을 전하기도 했다.

스포츠월드

사진=유튜브 ‘고현정’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넉넉히 와인을 쇼핑한 뒤 고현정이 향한 곳은 꽃집이었다. 그는 커다란 꽃다발을 든 채 우연히 만난 구독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열심히 올릴게요”라며 약속을 남겼다. 예쁜 디저트와 와인, 그리고 꽃까지 준비해서 고현정이 향한 곳은 차기작인 ‘나미브’ 제작진들과의 모임이었다.

스포츠월드

사진=유튜브 ‘고현정’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현정은 ‘나미브’ 제작진들과 마피아 게임을 즐겼다. 그는 마피아로 지목당하자 “나한테 진짜 5년 전부터 계속 나를 입만 열면 나를 가지고 그러는데 그렇게 죽이고 싶어요? 나를? 아무것도 아니에요. 나 진심으로 아니라니까요”라며 진심으로 게임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월드

사진=고현정 인스타그램


그는 영상 설명을 통해서도 “늘 최고의 고현정을 만들어주시는 분들. 언제나, 정말 많이, 고맙습니다”라며 제작진들에게 거듭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런가 하면 자신의 SNS에는 이날 브이로그의 한 장면을 공유하며 “오늘 저녁 8시 30분 브이로그 7 시작합니다! 많관뷰!”라고 적으며 누리꾼들과 성실한 소통을 시도했다.

한편, 고현정의 차기작 ‘나미브’는 연예기획사 대표 강수현(고현정 분)이 회사에서 쫓겨난 후, 퇴직금 대신 장기 연습생 진우(려운)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