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8 (월)

가수 미나 시누이-류필립 누나 수지 씨, 5일만에 8kg 감량… 유튜브 '필미커플'서 공개된 다이어트 도전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유튜브 채널 '필미커플'에 공개된 영상에서 가수 미나의 시누이이자 류필립의 누나인 수지 씨가 압구정역 인근에 위치한 김사랑이뮨슬림의원을 방문해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과정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지 씨는 134kg이 넘는 초고도 비만으로 체중 감량이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5일 만에 약 8kg를 감량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수지 씨는 심한 복부비만으로 복압이 높아져 탈장이 수술 한달만에 재발하는 등 평소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으나, 면역 다이어트를 통해 이를 개선하며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냈다. 면역 다이어트는 단순한 체중 감량을 넘어서 체내 염증을 억제하고 면역력을 높여 암, 치매 등 중증 질환 예방까지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단순한 다이어트가 아닌 몸 전체의 건강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식욕억제제나 이뇨제 같은 건강에 해로운 약물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김사랑이뮨슬림의원 김사랑 대표원장은 수지씨의 몸 상태가 자율신경계 불균형이 심하고 에너지 대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상태라 조금만 먹어도 살이 찌는 상태라고 진단했다. 그리고 이를 회복하기 위한 맞춤 치료와 식단 처방을 내린지 일주일도 되지 않아 수지씨는 몸무게 8kg감량에 성공했다. SNS로 전해지는 소식에 따르면 치료를 시작한지 한달 경인 현재 30kg 감량한 것으로 전해져 유튜브 후속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사랑이뮨슬림의원 김사랑 대표원장은 "면역 다이어트는 환자의 입맛, 생활 패턴, 시간적·경제적 여건을 고려한 맞춤형 식단을 설계하는데, 환자와 함께 논의하여 실현 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식단을 제안하는 것이다. 무리한 약물 사용을 피하면서도 전문 의료진의 지속적인 추적 검사와 치료를 통해 건강 상태를 관리한다"고 밝혔다.

수지 씨의 다이어트 도전기는 필미커플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