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8 (월)

연정훈♥ 한가인, 차은우 보고 기절… “국위선양급 완벽 비율”에 감탄(‘자유부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가인, 유튜브 15만 돌파 기념 ‘차은우 실물 극찬’…마지막 선택은 역시 ‘연정훈’”


배우 한가인이 26일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서 구독자 15만 명 달성을 기념해 팬들과 특별한 Q&A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은 그저 단순한 질의응답을 넘어, 솔직한 이야기와 함께 김치 먹방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안겨 주었다.

특히 한가인은 팬들의 질문에 성심껏 답하며 그녀만의 솔직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매일경제

한가인은 팬들의 질문에 성심껏 답하며 그녀만의 솔직한 매력을 보여주었다.사진=유튜브채널 ‘자유부인 한가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가인은 팬들이 궁금해하는 “남자 연예인 실물 갑”이라는 질문에 과감히 차은우를 언급하며 화제를 모았다. 차은우의 외모에 대한 감탄을 아끼지 않은 한가인은 “차은우를 처음 봤을 때 기절할 뻔했다”며 그의 비현실적인 외모에 놀라움을 표현했다. 이어 “정말 ‘어~’ 소리가 나올 정도였고, 저런 사람이 실제로 있을까 싶을 만큼 완벽한 비율과 피부톤을 가졌다”고 찬사를 보탰다. 특히 최근 차은우가 명품 브랜드 생로랑 행사에 참석한 모습을 보고는 “국위선양이라 해도 될 정도로 자랑스러웠다”며 그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매일경제

한가인은 “남자 연예인 실물 갑”이라는 질문에 과감히 차은우를 언급하며 화제를 모았다.사진=유튜브채널 ‘자유부인 한가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한가인은 배우 김수현에 대해서는 “아기 같고 깔끔한 이미지가 강하다”고 언급하며, 과거 작품에서 함께 연기했던 경험을 회상했다. 두 배우와의 호흡을 전하면서도 차은우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김수현의 이미지를 표현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하지만 팬들의 마지막 질문에서, 한가인은 남편 연정훈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매일경제

한가인은 남편 연정훈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유튜브채널 ‘자유부인 한가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차은우와 연정훈 리즈 시절 중 누구를 선택하겠느냐”는 질문에 한가인은 단호하게 연정훈을 택하며 “내 스타일은 남성미가 느껴지는 연정훈”이라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그녀의 선택에 팬들은 “역시 국민 도둑놈의 아내!”라며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이번 방송은 한가인의 유쾌하고 진솔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었던 시간으로, 그녀의 차분한 매력과 대중을 사로잡는 입담이 돋보였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