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5 (금)

브루노 마스, 로제 손 잡고 음방 1위 맛봤다..."아침 내내 울었어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블랙핑크(BLACKPINK) 로제와 협업 후 국내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브루노 마스(Bruno Mars)가 연이은 호성적에 눈물을 흘렸다고 고백했다.

25일 브루노 마스는 SNS를 통해 'APT.'(아파트)로 Mnet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한 로제의 게시물을 공유하며 한국어로 소감을 전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브루노 마스는 "한국 팬 여러분 너무 감사합니다. 첫 음방 1위해서 아침 내내 울었어요"라며 "1위 할 수 있도록 도와준 로제 너무 고맙고, 아파트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적었다.

앞서 지난 18일에는 블랙핑크 로제의 첫 정규 앨범 'rosie' 발매를 앞두고 'APT.'가 선공개됐다.

로제가 직접 참여한 'APT.'는 한국에서 널리 알려진 '아파트 게임'에서 착안한 곡이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곡은 발매 직후 국내 음원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실시간 차트, 일간 차트, 'TOP 100'(톱 백)에서 1위를 석권하는 'PAK'(퍼펙트 올킬)를 달성하기도 했다.

또한 스포티파이 미국 1위 차트에 안착하고 총 40개 지역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호성적을 추가했다.

한편, 선공개 싱글 'APT.'로 컴백 전 남다른 예열에 나선 로제는 오는 12월 6일 첫 정규 앨범 'rosie'를 발매한다.

사진=브루노 마스 SNS, 더블랙레이블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