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4 (목)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 에스파→라이즈 출연...마드리드 현지 열정적 무대 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스파(aespa), 라이즈(RIIZE) 등 국내 최정상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스페인의 정열적인 에너지를 맞으며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의 공연을 선보였다.

26일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에서는 지난 12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진행된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공연 실황이 펼쳐진다. 2011년 시작된 '뮤직뱅크 월드투어'는 글로벌 K-POP 열풍을 이끄는 아티스트들이 세계 곳곳의 팬들을 직접 찾아가 선보이는 초대형 뮤직 페스티벌로, 이번으로 19번째 공연을 맞았다.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는 스페인 마드리드의 '오디토리오 미겔 리오스' 공연장에서 현지 시각 12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3시간 30분 동안 진행되었으며, 전 세계 87개국에서 모인 3만여 명의 글로벌 관객이 함께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6일 방송에서는 'THE SUNCHASER'라는 주제에 걸맞게 스페인의 태양처럼 활활 타오르는 에너지를 보여준 국내 최정상 케이팝 그룹 여덟 팀인 라이즈(RIIZE),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엔믹스(NMIXX),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피원하모니(P1Harmony), 마마무+(MAMAMOO+), 에스파(aespa), 엔하이픈(ENHYPEN)의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진다. 그리고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도 최초 공개된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페셜 무대를 위해 엔하이픈 희승은 The Weeknd의 'Can't Feel My Face'를 매력적인 보컬로 멋지게 소화한 솔로 무대를 선보인다. 곡의 중반부에는 돌출 무대에서 내려와 플로어를 걸어 다니며 스탠딩석 팬들과 더 가까이 호흡하는 적극적인 무대 매너를 뽐낸다. 또 엔믹스, 보이넥스트도어, 피원하모니는 'K-POP 메들리' 무대로 선배 아티스트의 레전드 무대를 완벽 커버하며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자아낸다. 이어서 숏폼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스페인 곡 'Bizcochito'를 마마무 솔라와 키스오브라이프 쥴리, 벨이 역대급 케미의 컬레버레이션으로 선보이며 스페인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는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에서도 KBS '뮤직뱅크'와 '뮤직뱅크 월드투어'의 MC로 활약하며 탁월한 진행 실력을 선보인 바 있는 배우 박보검이 단독 MC로 출격해 또 한 번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한다. 특히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미소를 잊지 않으며 최선을 다해 진행한 그의 모습에 많은 팬들이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를 손꼽아 기다렸던 글로벌 팬들은 공연 직후 SNS를 통해 후기를 남기며 여운을 표현했다. "아름다운 불꽃과 함께 어우러진 K-POP 가수들의 열정적인 무대는 절대 잊지 못할 것이다" "환호하느라 성대를 잃은 것 같은 느낌이다. 꼭 다시 돌아와 주세요" 등 공연에 만족을 표한 댓글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한편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는 오는 26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KBS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