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YTN 언론사 이미지

영화 티켓값이 1천 원?…손석구 '밤낚시' 이어 이번에는 애니메이션

YTN
원문보기

영화 티켓값이 1천 원?…손석구 '밤낚시' 이어 이번에는 애니메이션

속보
정청래 민주당 대표, 이해찬 조문객 직접 맞이


CGV가 영화 '밤낚시'에 이어 단편 애니메이션 '집이 없어-악연의 시작'을 티켓 가격 1천 원에 선보인다.

오늘(22일) CGV는 8분 분량의 애니메이션 '집이 없어-악연의 시작'을 오는 25일부터 단독 상영한다고 밝혔다.

'집이 없어-악연의 시작'은 2018년부터 연재를 시작해 올 9월에 완결된 와난 작가의 네이버 인기 웹툰 '집이 없어'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영화. 집을 버리고 기숙사가 있는 고등학교로 가려는 고해준과 집이 없어 텐트에서 생활하는 문제아 백은영의 첫 만남을 다룬다. 총 8화로 구성된 시리즈이지만, 극장에서는 1화만 상영한다.

CGV 측은 영화를 보러 온 관객들이 빠르게 영화를 볼 수 있도록 가장 많은 관객들이 찾는 오후 7시대 영화 상영 전후로 '집이 없어-악연의 시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CGV는 지난 5월 CGV는 지난 5월 배우 손석구가 주연과 공동 제작으로 참여한 13분 분량의 단편 영화 '밤낚시'를 티켓 가격 1천 원에 상영해 4만 6천 명 이상의 관객을 모은 바 있다. 당시 '밤낚시'를 관람한 관객의 19%가 다른 영화를 함께 보는 긍정적 효과를 만들어내기도 했다.

CGV 전정현 콘텐츠편성팀장은 "올해 CGV에서 최초로 시도했던 숏폼 영화 '밤낚시'가 관객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관객의 수요를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관객들이 극장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발굴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