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CGV, '밤낚시' 이어 2호 스낵무비 개봉 …단편 애니 '집이 없어-악연의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CGV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스낵 무비 '밤낚시'에 이어 8분 분량의 애니메이션 '집이 없어-악연의 시작'을 오는 25일부터 단독 상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총 8화로 구성된 시리즈 애니메이션 '집이 없어-악연의 시작'은 2018년부터 연재를 시작해 올 9월에 완결된 와난 작가의 네이버 인기 웹툰 '집이 없어'를 원작으로 한다. 집을 버리고 기숙사가 있는 고등학교로 가고자 하는 고해준과 집이 없어 텐트에서 생활하는 문제아 백은영의 첫 만남을 다루고 있다. 극장에서는 시리즈 중 1화가 상영된다.

'집이 없어-악연의 시작'의 러닝타임은 8분, 티켓가는 1천원이다. 영화를 보러 온 관객들이 빠르게 1편의 숏폼 영화를 볼 수 있게 가장 많은 관객들이 찾는 오후 7시대 영화 상영 전후로 '집이 없어-악연의 시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CGV는 지난 5월 배우 손석구가 주연과 공동 제작으로 참여한 단편 영화 '밤낚시'를 상영해 4만 6천명 이상의 관객을 모으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상영하는 '집이 없어-악연의 시작'은 '밤낚시'에 이은 숏폼 콘텐츠 상영으로 시간 대비 효율을 의미하는 '시성비'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집이 없어-악연의 시작'은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46개 극장에서 오는 25일부터 2주간 만나볼 수 있다.

예매 및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전정현 콘텐츠편성팀장은 "올해 CGV에서 최초로 시도했던 숏폼 영화 '밤낚시'가 관객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관객의 수요를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관객들이 극장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발굴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이 영화, 보고 나면 생각이 바뀝니다!
스타 인터뷰 총집합!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