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3 (금)

문근영, ‘건강이상설’ 전면 부정 “아주아주 건강…기사 내주시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문근영이 건강한 근황을 전했다.

스포츠월드

사진=문근영 인스타그램


스포츠월드

사진=문근영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1일 문근영은 자신의 SNS에 “이거 꼭 먈하고 싶었는뎅...”이라며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제 건강을 걱정해주시더라. 감사하게도. 그래서 기자님들께 부탁이 하나 있습니당!!!!! 저는 완전히 치료가 되었고- 지금은 아주아주 건강한 상태라고 꼭꼭 기사 내주셨음 좋겠어용”라고 알렸다.

문근영은 “비록 살이 조금 찌긴했지만... 매일 저의 팩폭 영상을 보며 다이어트 중이니 이제는 건강 걱정 대신 다이어트 성공을 응원해주셨음 합니당”라며 씩씩한 모습을 보였다. 사진 속 문근영은 이날 진행된 ‘지옥2’ 제작 발표회에서 입은 검정 의상 차림으로 발랄한 매력을 한껏 뽐내며 브이 포즈를 취해 보이고 있다.

문근영은 앞서 급성구획증후군 발병으로 응급 치료를 받은 바 있다. 급성구획증후군은 구획증후군의 일종으로 근구화증후군으로도 부르며 구획증후군이란 사람의 상체 또는 하체의 근육 구획 내압이 올라가면서 발생하는 일종의 순환장애다. 이후 문근영은 건강이상설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다행히 현재는 상태가 매우 호전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한편, 문근영이 출연하는 ‘지옥’ 시즌2는 2일 개막한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 공식 초청작으로 최초 공개됐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