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1 (월)

김성령, 꽃무늬 할머니 패션도 우아하게! 산뜻한 플라워 롱스커트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성령이 우아한 ‘퍼플 코디’를 공개했다.

배우 김성령이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의 의상까지 깔 맞춤 역시··”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김성령의 센스 있는 패션 선택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령은 연보라색 니트를 입고 차분하면서도 화사한 이미지를 연출해 팬들의 찬사를 받았다. 연보라색은 그녀의 밝고 따뜻한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했으며, 포근한 니트가 가을철 스타일링에 완벽하게 어울렸다.

매일경제

김성령이 우아한 ‘퍼플 코디’를 공개했다. 사진 =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배우 김성령이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의 의상까지 깔 맞춤 역시··”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김성령의 센스 있는 패션 선택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그녀는 니트와 톤을 맞춘 아이보리 롱스커트를 선택해 패셔니스타다운 감각을 선보였다. 아이보리 롱스커트에는 연보라색 플라워 패턴이 더해져 산뜻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김성령은 이 매치로 가을 패션의 정석을 보여주며 감각적인 코디의 완성도를 자랑했다.

여기에 더해진 소박한 슬리퍼는 캐주얼한 무드를 더하며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일상 속에서 누구나 시도할 수 있는 실용적인 스타일이지만, 그녀의 고급스러운 매력이 더해져 더욱 돋보였다.

한편, 김성령은 현재 JTBC 토일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에 출연 중이며, 드라마 속에서 그녀의 뛰어난 연기력과 스타일리시한 패션이 매회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인스타그램 포스트는 팬들에게 드라마 외에 김성령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기회가 되었으며, 그녀의 패션 센스와 꾸미지 않은 일상 모습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