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1 (월)

블랙핑크 로제, 국위 선양 제대로…소주∙김치볶음밥 알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블랙핑크 로제가 눈부신 국위선양 행보를 보였다.

스포츠월드

사진=유튜브 ‘Vogu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일 유튜브 ‘Vogue’에는 ‘Rosé Cooks Kimchi Fried Rice Dinner | Now Serving | Vogue’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로제는 신곡 ‘APT’를 부르며 발랄한 모습을 뽐냈다. 시작부터 로제는 “APT는 제가 친구들과 자주 하는 한국의 술 게임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오늘은 김치볶음밥과 소맥을 만들어볼 것”이라며 APT에서 영감을 받은 술 게임을 할 때 즐겨 먹는 조합이라고 전했다.

로제는 한국 술 소주와 맥주를 합친 조합이라고 ‘소맥’ 뜻을 설명하며 “맥주에 알코올을 좀 더하는 것”이라고 알렸다. 계속해서 로제는 “제가 소맥을 먹을 때 곁들이는 안주도 같이 만들어볼 것“이라며 청양고추를 곁들인 청양마요 소스까지 소개했다. 거침없이 한국적 색채가 짙은 음식을 소개하는 로제의 행보에 누리꾼들은 “진짜 케이팝스타”“너무 고맙다” 등의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로제는 지난 2021년 발매한 솔로 싱글 ‘R’의 타이틀곡 ‘On The Ground’로는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 1위 데뷔를 해냈다. 이후 빌보드 ‘HOT 100’ K팝 여성 아티스트 최고 순위 차트인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각종 기록을 경신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