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0 (일)

안현모, 누가 꽃이야? 꽃다발보다 더 ‘화사한 미모’... 우아한 블랙 드레스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안현모가 블랙 드레스 룩으로 우아함을 강조한 세련된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방송인 안현모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합니다 #폴라 ~!! 요새 찬바람 불면서 #BA로션 더더 폴랑폴랑 잘 바르고있어요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현모는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블랙 드레스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매일경제

안현모가 블랙 드레스 룩으로 우아함을 강조한 세련된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사진=안현모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슬리브리스 디자인의 블랙 드레스는 그녀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돋보이게 하며,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깔끔하게 묶은 헤어스타일이 안현모의 갸름한 얼굴과 목선을 부각시키며 전체적인 룩에 더욱 세련된 느낌을 더해줬다. 이러한 스타일링 덕분에 블랙 드레스가 단조로워 보이지 않고, 오히려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한껏 살렸다.

또한 안현모가 들고 있는 화려한 꽃다발은 그녀의 미니멀한 룩에 화사함을 더하는 포인트가 됐다. 미니멀한 패션 속에서도 소소한 디테일을 놓치지 않은 그녀의 감각이 돋보였으며, 스타일에 생기를 불어넣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매일경제

깔끔하게 묶은 헤어스타일이 안현모의 갸름한 얼굴과 목선을 부각시키며 전체적인 룩에 더욱 세련된 느낌을 더해줬다.사진=안현모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안현모는 이번 블랙 드레스 룩을 통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감성을 강조했으며, 클래식하면서도 단정한 스타일로 감탄을 자아냈다. 평소 패션 감각이 뛰어난 그녀는 이번에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한편, 안현모는 KBS2 ‘스모킹건’에 출연 중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