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0 (일)

[팝업★]'프로불참러' 조세호 결혼, 오늘(20일)은 참석한다..초호화 하객 총출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조세호/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박서현기자]조세호가 드디어 오늘(20일) 결혼한다.

20일 조세호는 오후 6시 서울 신라호텔에서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 주례는 은사인 전유성이, 사회는 20년 지기 절친 개그맨 남창희가 맡으며 축가는 김범수, 태양, 거미가 부른다. 또한 절친한 것으로 잘 알려진 배우 이동욱이 축사를 한다.

소속사 A2Z 엔터테인먼트는 "조세호는 결혼식 다음 날인 21일부터 약 열흘 동안 신혼여행을 다녀올 계획이며, 곧바로 최근 이사를 마친 용산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조세호의 신혼여행지는 이탈리아 남부다. 이로 인해 조세호는 KBS2 '1박 2일' 녹화에 불참할 예정이다.

그러면서 "결혼식은 신랑과 신부 일생에 다시없을 소중한 순간이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가장 아끼는 지인들을 모시는 자리로, 주인공 두 사람과 하객 분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하기로 했다"라고 덧붙였다.

헤럴드경제

조세호 SNS



조세호는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세바퀴'에서 "왜 배우 안재욱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라는 발언을 해 '프로불참러'라는 별명을 얻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

긴 시간이 흘러 드디어 장가를 가게 된 조세호. 그의 결혼식에 벌써부터 초호화 하객들이 예고돼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조세호는 현재 tvN '유퀴즈 온더 블럭', KBS2 '1박 2일 시즌4', JTBC '극한투어' 등에 출연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