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0 (일)

걸친 것만 1억?…고현정, 초미니 패션에 초호화 주얼리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일 몇대몇] 고현정, 슬림 드레스에 다이아 주얼리 매치…레드 립 포인트

머니투데이

배우 고현정. /사진=뉴스1, 랄프 로렌(Ralph Laur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고현정이 시크한 블랙 룩에 초호화 주얼리를 걸쳐 매력을 뽐냈다.

고현정은 지난 14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제19회 더블유 코리아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석했다.

머니투데이

배우 고현정이 지난 14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제19회 더블유 코리아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석했다. /사진=머니투데이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고현정은 세련된 더블브레스트 재킷만 쓱 걸친 듯한 미니드레스로 각선미를 뽐냈다. 그는 짧은 드레스에 속이 비치는 검은색 스타킹, 아찔한 스틸테토 힐을 신어 매혹적인 올블랙 룩을 연출했다.

머니투데이

배우 고현정이 지난 14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제19회 더블유 코리아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석했다. /사진=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긴 머리를 말끔하게 말아 올린 고현정은 화려한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고현정은 도자기 같은 뽀얀 피부에 새빨간 립스틱을 꽉 채워발라 강렬한 포인트를 더했다.

머니투데이

/사진=랄프 로렌(Ralph Lauren), 티파니(Tiffany & Co.)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고현정이 걸친 아이템 가격만 총 9700만원을 훌쩍 넘어 눈길을 끈다.

고현정이 입은 의상은 패션 브랜드 '랄프 로렌'(Ralph Lauren) 제품으로, 세련된 더블브레스트 재킷을 드레스로 변주한 것이 특징이다. 날렵한 피크 라펠과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가격은 2950유로(한화 약 385만원)다.

고현정은 블랙 스타킹과 스틸레토 힐을 신고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착용한 반면 룩북 모델은 산뜻한 스트랩 샌들 힐에 대담한 디자인의 드롭 귀걸이를 착용했다.

고현정이 착용한 주얼리는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Tiffany & Co.) 제품이다. '티파니 하드웨어' 컬렉션 귀걸이는 4740만원, 같은 컬렉션 반지 2종은 각 2000만원, 356만원이다. 오른손에 착용한 쟝 슐럼버그 바이 티파니 식스틴 스톤 반지는 2275만원이다.

고현정은 오는 12월 공개되는 지니TV 드라마 '나미브'에 출연한다.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고현정)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려운)의 스타 탄생기를 그린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