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9 (토)

스테이씨 윤, 자컨 '호기심자윤2' 예고 공개 "모든 호기심, 제가 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18일 공개된 '호기심자윤' 시즌 2 예고편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의 윤이 윤이 '호기심자윤' 시즌 2로 돌아왔다.

스테이씨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지난 18일 자체 제작 콘텐츠 '호기심자윤'의 시즌 2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윤은 '호기심자윤' 시즌 2에 관해 "1년이 지났다는 게 실감이 안 난다. 저는 또 그 사이에 예능을 굉장히 많이 다녀왔다"라고 말했다.

그룹 엔믹스(NMIXX) 해원 등이 '호기심자윤'을 재미있게 봤다는 반응을 전달한 그는 "시즌 2에서는 절대 호락호락하게 당하지 않겠다. 말이 안 되는 호기심이 나왔을 때는 당당하게 못 하겠다고 이야기하겠다"라고 공언했다.

윤은 "모든 호기심 제가 해결해 드리겠다"라고 한 윤은 '혼자 펜션에 가서 놀면 얼마나 나올까', '러닝머신에 표시되는 칼로리 소모량이 진짜일까' '윤이 놀이기구 타면 데시벨이 얼마나 나올까' 등의 호기심을 제안했다. '모르는 이성과 놀이기구를 같이 타면 사랑에 빠질까'라는 호기심을 언급할 때는 마치 연애 프로그램 MC 같은 반응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윤이 속한 스테이씨는 오는 30일 새 디지털 싱글 '…l(닷닷닷)'로 3개월 만에 컴백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