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9 (토)

역시 글로벌 스타…박보검, 부상 투혼 빛난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박보검. 사진 ㅣK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박보검이 ‘뮤직뱅크 월드투어’ 19번째 공연인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를 통해 전 세계 K-POP 팬들을 감동시켰다.

2011년 시작된 ‘뮤직뱅크 월드투어’는 글로벌 K-POP 열풍을 이끄는 아티스트들이 세계 곳곳의 해외 팬들을 직접 찾아가 선보이는 초대형 뮤직 페스티벌이다.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는 개최지 및 라인업 공개와 동시에 공연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특히 2015년부터 2016년까지 ‘뮤직뱅크’를 진행했던 박보검이 2017년 ‘뮤직뱅크 인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자카르타, 칠레, 베를린, 홍콩, 파리, 멕시코, 벨기에에 이어 이번 마드리드 공연에서도 MC로서 함께하며 이목을 끌었다.

스타투데이

KBS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보검은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 공연을 위해 출국을 앞둔 상황에서 드라마 촬영 중 입은 부상으로 MC 진행이 불투명한 상황이었으나, 전 세계 K-POP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참석했다는 후문이다.

공연을 손꼽아 기다려온 관객들은 박보검의 등장에 뜨겁게 환호했으며, 그가 현지 관객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인어 인사 및 진행 멘트는 87개국 K-POP 팬들을 감동케 했다. 공연 직후 각종 SNS에서는 MC 박보검의 열정적인 우중 진행에 대한 찬사가 쏟아지며 글로벌 MC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10월 12일 스페인에서 펼쳐진 KBS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 공연 실황은 오는 26일 공개될 예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