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일)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과 라운딩! “누가 신혼 아니랄까봐!” 달달한 골프복 시밀러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예슬이 블랙 & 화이트 매치로 완성한 시크한 커플룩 을 선보였다.

배우 한예슬이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한예슬은 블랙 컬러의 긴팔 상의에 플리츠 미니 스커트를 착용해 활동성과 패셔너블함을 동시에 살렸다.

매일경제

한예슬이 블랙 & 화이트 매치로 완성한 시크한 커플룩 을 선보였다.사진=한예슬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니하이 양말과 화이트 운동화를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니하이 양말은 한예슬의 긴 다리를 더욱 돋보이게 했고, 화이트 운동화는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다.

매일경제

한예슬은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사진=한예슬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블랙 컬러의 캡 모자와 핸드백을 함께 매치해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한 모습이 눈에 띄었다. 전체적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며 패션 센스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한편, 한예슬의 남편도 한예슬과 커플룩을 맞춘 듯한 모습으로 등장해 훈훈함을 더했다. 남편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조화롭게 매치한 심플한 운동복을 착용해 두 사람의 자연스러운 커플룩을 완성했다. 두 사람의 스타일리시한 매치는 서로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조화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 5월 7일 10세 연하의 남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했다고 깜짝 발표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그녀는 활발하게 유튜브 채널 ‘한예슬is’를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