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고원희, '학폭 고백' BJ 스토킹 했다…옆에 붙어서 폭로 시작 ('개그맨')

텐아시아
원문보기

고원희, '학폭 고백' BJ 스토킹 했다…옆에 붙어서 폭로 시작 ('개그맨')

속보
법원 "압수수색 영장 따른 수사기관의 군사기밀 압수는 적법"
[텐아시아=김서윤 기자]
사진=㈜디스테이션

사진=㈜디스테이션


배우 고원희의 영화 '개그맨' 캐릭터 스틸이 공개됐다.

'개그맨'은 떡상을 꿈꾸는 BJ ‘근성’이 실수로 폭로한 학폭 고백 영상으로 한순간에 기회를 잡게 되고, 걷잡을 수 없이 방송의 수위를 높여가면서 벌어지는 라이브 코미디 영화. 신선한 스토리와 실제 인터넷 BJ를 방불케 하는 실감 나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개봉 전부터 많은 관객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영화는 인생 한방을 꿈꾸는 세 사람이 각기 다른 방식으로 떡상을 위해 멈출 수 없는 폭주를 담아낸다. 특히 사회 전반의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는 사이버 렉카, 인터넷 방송 등 현실에서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를 활용하여 떡상과 나락을 오가며 시시각각 변해가는 세 사람의 상황을 코믹스럽게 표현했으며, 실제 인터넷 방송을 보는 듯한 세 배우의 열연까지 더해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나락 3인방 포스터는 자극적인 카피와 함께 인생 한방이라는 목표를 위해 몸부림치는 세 사람의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학폭 폭로 이후 하루아침에 생애 첫 주목을 받게 된 ‘근성’은 눈앞에 다가온 떡상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발버둥 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인생 한방의 기회가 찾아온 ‘근성’에게 접근해 새로운 기회를 엿보는 ‘미정’, 인기 개그맨에서 단 한번의 폭로로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종만’의 모습이 차례대로 이어지며 눈길을 끈다. 여기에 “떡상과 나락을 오가는 진흙탕 개싸움”이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떡상을 향한 강렬한 욕망으로 서로를 뜯고 뜯는 아찔한 폭로전을 예상케 해 기대를 더한다.

사진=㈜디스테이션

사진=㈜디스테이션


사진=㈜디스테이션

사진=㈜디스테이션


고원희는 하루아침에 관심을 받은 ‘근성’을 이용해 자신만의 성공을 꿈꾸는 ‘미정’ 역을 맡았다. 누군가를 이용해야지만 양지로 올라올 수 있는 밑바닥뿐인 인생에서 탈출하려는 ‘미정’의 욕망을 꾸밈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오직 떡상을 위해 누군가를 이용하는 ‘미정’의 고군분투를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학폭 폭로 이후 하루 아침에 생애 첫 주목을 받게 된 ‘근성’(허지원)에게 합방을 제안. ‘종만’(남연우)의 치부를 공개하며 아찔한 폭로를 시작한다. 자칭 타칭 ‘종만’의 스토커라는 캐릭터를 이용하여 ‘근성’과 함께 떡상을 꿈꾸지만, 시시각각 변해가는 대중들의 심리를 이용하여 더 큰 성공을 위해 또 다른 폭로를 시작하고 ‘근성’을 함정에 빠지게 해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개그맨'은 10월 23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고원희, '학폭 고백' BJ 스토킹 했다…옆에 붙어서 폭로 시작 ('개그맨') : zu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