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5 (화)

태연, ‘블랙 시크’ 시선 강탈! 슬림 S라인 뽐낸 셔링 티셔츠-카고 팬츠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태연이 심플한 블랙 시크룩으로 가을 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

소녀시대 태연이 10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다시 한번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태연은 블랙 셔링 티셔츠와 카고 팬츠를 매치해 모던한 분위기를 강조한 모습이었다. 여기에 그녀는 클래식한 모노그램 핸드백을 더해, 전체적인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매일경제

태연이 심플한 블랙 시크룩으로 가을 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사진=태연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블랙 톤온톤 스타일링은 시각적으로 완벽한 균형을 맞췄다. 심플하지만 강렬한 블랙 시크룩은 태연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태연은 허리라인을 강조하는 팬츠와 자연스럽게 흐르는 실루엣의 상의로 슬림한 몸매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그녀의 세련된 스타일링은 디테일에 대한 완벽한 감각을 보여줬다.

매일경제

태연은 블랙 셔링 티셔츠와 카고 팬츠를 매치해 모던한 분위기를 강조한 모습이었다.사진=태연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블랙 룩 속에서도 매력을 잃지 않고 오히려 돋보이는 태연의 패션은 많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태연의 긴 생머리와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앞머리는 그녀의 청초한 매력을 극대화하는 요소였다. 그녀의 스타일은 심플하면서도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완벽한 패션 감각을 보여주며, 이번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모던하고 깔끔한 룩을 완성했다.

한편, 태연은 현재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 고정 출연 중이며, 그 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