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팝업★]BTS 두 번째 웰컴백..제이홉, 17일 만기 전역 "현장 방문 삼가주길"(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제이홉/사진=민선유 기자



14일 제이홉의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제이홉이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을 앞두고 있다"며 "전역일은 다수의 장병이 함께하는 날이다. 전역 당일 별도의 행사는 없으며,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해 달라"이라고 당부했다.

이어 "제이홉을 향한 따뜻한 환영과 격려는 마음으로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린다. 팬 여러분이 제이홉에게 보내주신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에 늘 감사드린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헤럴드경제

제이홉 채널



제이홉은 지난 2023년 4월 입대 후 강원도 원주 육군 제36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조교로 군 복무 중이다. 지난 6월 서울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4 강한 전사, 육군! 발표 경연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하는 등 모범적인 군생활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로서 제이홉은 진 이후 방탄소년단에서 두 번째로 전역하는 멤버가 됐다. 진은 전역 바로 다음날부터 공식 행사에 참석하고 패션, 콘텐츠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바. 제이홉 역시 전역 후 어떤 행보를 걸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RM과 뷔는 오는 2025년 6월 10일, 지민, 정국은 오는 2025년 6월 11일, 슈가는 2025년 6월 22일 소집해제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