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일)

QWER, 이제는 무서울 지경…데뷔 1주년 앞두고 겹경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신곡 '내 이름 맑음'으로 데뷔 후 첫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지난 1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미니 2집 'Algorithm's Blossom'의 타이틀곡 '내 이름 맑음'으로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QWER은 데뷔 후 첫 지상파 음악방송 1위에 오르게 됐다.

특히, QWER은 지난 9일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 지난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쇼! 음악중심'에서까지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QWER은 신곡 '내 이름 맑음'으로 음원 차트에서 초강세를 보이며 파죽지세 행보를 펼치고 있다.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TOP100 2위에 올랐으며 유튜브 뮤직 주간 차트 1위, 한국 인기곡 Top100 1위에 오르는 등 높은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

'내 이름 맑음'이 수록된 미니 2집 'Algorithm's Blossom'은 전작인 미니 1집 'MANITO'의 초동 판매량을 뛰어넘으며 자체 신기록을 세운 가운데, 다방면에서 흥행 가도를 질주하고 있는 QWER의 향후 활약에도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QWER은 오는 18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데뷔 1주년 기념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