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원조 어성초 브랜드 '헤이네이처', 뮤즈로 배우 권아름 선정

문화뉴스
원문보기

원조 어성초 브랜드 '헤이네이처', 뮤즈로 배우 권아름 선정

속보
트럼프 "미래의 그린란드 합의 틀 마련"…對유럽 관세 보류
[이용훈 기자]
원조 어성초 브랜드 '헤이네이처', 뮤즈로 배우 권아름 선정/사진제공=헤이네이처

원조 어성초 브랜드 '헤이네이처', 뮤즈로 배우 권아름 선정/사진제공=헤이네이처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헤이네이처'가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배우 권아름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헤이네이처는 이번 모델 발탁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함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배우 권아름은 최근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국민사형투표', '조선변호사',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등의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 SBS 연기대상에서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떠오르는 배우로 평가받고 있다.

헤이네이처 관계자는 "권아름 배우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우리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뮤즈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권아름 배우와 함께하는 헤이네이처의 새로운 행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뮤즈 발탁과 더불어 헤이네이처는 최근 어성초 독점 농장과의 계약을 성사시켰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철저한 품질 관리 하에 재배된 유기농 어성초를 확보하게 되었다. 회사 측은 앞으로 순차적으로 이 고품질 어성초를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헤이네이처는 새로운 뮤즈 권아름과 함께한 화보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권아름 배우의 독보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와 영상, 그리고 메이킹 필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헤이네이처의 이번 행보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제품력 강화를 동시에 노리는 전략으로 해석된다. 배우 권아름의 신선한 이미지와 헤이네이처의 자연주의 철학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낼지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