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일)

씨엔블루, 베일 벗은 신곡 '그리운건 그대일까 그대일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밴드 씨엔블루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밴드 씨엔블루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씨엔블루 미니 10집 '엑스(X)'의 타이틀 곡 '그리운건 그대일까 그때일까 (A Sleepless Nigh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강렬한 밴드 사운드로 시작된다. 합주 장면과 각자의 공간에 있는 멤버들의 모습, 깨진 유리 등의 오브제가 교차되며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그리운건 그대일까 그때일까 그날의 우리들일까 잠이 오지 않는 밤"이라는 가사는 쓸쓸한 분위기가 끝난 사랑에 대한 짙은 그리움에서 비롯되었음을 직설적으로 나타내며 아련한 감정을 선사한다.

정용화가 작사·작곡한 타이틀 곡 '그리운건 그대일까 그때일까'는 독특한 휘슬 소리의 도입부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 록 장르의 곡이다. 헤어진 연인에 대한 기억이 머릿속을 떠나지 않고, 반복되는 추억과 그리움이 여전히 맴도는 상황을 그려냈다. 앨범에는 타이틀 곡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되었으며, 전곡이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이루어져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씨엔블루 미니 10집 '엑스'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그리운건 그대일까 그때일까' 뮤직비디오는 오는 10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