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공개연애 도전' 오윤아 "알러뷰"…아들 향한 애정 표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들과 여행…해맑은 미소

뉴시스

[서울=뉴시스] 오윤아는 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알러뷰♥"라며 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인스타그램 갈무리)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인선 인턴 기자 = 배우 오윤아가 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윤아는 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알러뷰♥"라며 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오윤아의 아들은 여행을 떠나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밝은 모습의 아들에 오윤아는 하트 이모티콘을 보내며 애정을 표현했다.

최근 오윤아는 TV CHOSUN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을 통해 공개연애에 도전한 바 있다.

그러나 오윤아는 커플 성사를 포기했다. 최종 선택 시간에 오윤아와 노성준은 같은 '돌싱'이라는 공감대 속에 서로를 더 알아가기로 했다.

노성준은 끊임없이 진심을 표현했다. 하지만 오윤아는 "둘이 있을 때 진지한 남자는 좋아하는데, 계속 진지하면 좋아하지 않는다"며 부담을 느꼈던 상황을 전했다.

이에 노성준은 "시간이 짧아서 뭔가 많이 보여주고 싶은데 어떻게 보여줘야 할지도 모르겠고, 저도 모르게 조바심이 생겼다"며 오윤아의 마음에 공감했다.

이에 오윤아는 "제가 가까이하기 어려운 분이었다. 시간이 더 있다면 어떤 사람이고 어떤 스타일인지 더 알고 싶어요"라며 마음을 전했다. 노성준도 "시간이 너무 짧아서 저도 천천히 더 알아가고 싶어요"라고 고백했다.

한편 오윤아는 2007년 1월 5살 연상의 회사원 송모 씨와 결혼해 그해 아들 송민을 낳았다. 하지만 8년 만인 지난 2015년 성격 차이로 협의 이혼했으며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insu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