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4 (목)

이슈 만화와 웹툰

우은미,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 가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가수 우은미가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 '우리 사랑했는데 참 좋았었는데'를 8일 오후 6시 발매한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2024.10.0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가수 우은미가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 가창자로 나섰다.

8일 OST 제작사 요구르트 스튜디오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우은미가 부른 '우리 사랑했는데 참 좋았었는데'를 발매한다.

'우리 사랑했는데 참 좋았었는데'는 간결한 멜로디가 주를 이룬다. "우리 사랑했는데 참 좋았었는데 어쩌면 모든 게 거짓말 같아 / 눈물도 나지 않아 정말 너 없이 난 어떻게 살라고" 등 이별 앞 쏟아내는 슬픔을 담은 가사가 먹먹함을 자아낸다. 우은미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어우러져 감동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우은미는 지난 2009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2010년 '콘솔레이션 매치(Consolation Match)'로 정식 데뷔했다.

'미치도록 너만을'은 임시 보호 중인 고양이를 찾아 호텔 게스트 하우스까지 들어가게 된 인턴 세희의 이야기를 담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