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전형은 다음달 1일까지, 일반전형은 같은 달 25일부터 모집
MBA 신입생과 재학생 전원에게 수업료 40% 장학금 지급
동아대 경영대학원 '제59기 MBA·AMP' 신입생 모집 포스터./사진제공=동아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이 오는 21일부터 12월6일까지 제59기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석사학위과정(MBA) 특별전형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일반전형은 다음달 25일부터 12월6일까지 원서를 접수한다. 최고경영자과정(AMP)도 오는 21일부터 신입생을 모집한다.
동아대 경영대학원은 MBA 신입생과 재학생 전원(최소 6학점 이상 이수자)에게 수업료의 40%를 장학금으로 지급한다. 실지급액 기준으로 부산지역 MBA 중 가장 낮은 수업료다.
동아대 MBA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다. 출신 대학과 전공학과와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구술면접은 MBA특별전형의 경우 다음달 8일, 일반전형은 오는 12월13일로 계획됐다. 합격자는 각각 다음달 22일과 12월27일 발표한다.
최규환 경영대학원장은 "동아대 MBA는 혁신적인 교육과정을 통해 지역사회 각계각층의 리더를 양성하고 있다. AMP는 국내외 저명인사 초청 특강을 중심으로 진행된다"며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요한 CEO의 예측 능력을 향상하고 효율적인 경영전략을 수립·실행하기 위한 노하우를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영대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행정지원실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권태혁 기자 taehkd@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