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공식] ‘챔필로 오세요’ KIA, KS 대비 연습경기 팬 ‘무료’로 초대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KIA가 한국시리즈를 대비해 진행하는 연습경기에 팬을 초대한다. 사진 | KIA 타이거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동영 기자] KIA가 한국시리즈에 앞서 연습경기를 통해 실전 감각을 올린다. 이 경기에 팬도 초대한다.

KIA는 오는 9일 오후 2시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상무와 연습경기를 시작으로 14일 롯데전(오후 6시), 18일 자체 연습경기(오후 6시) 등 총 3경기를 팬들에게 무료로 개방한다.

한국시리즈에 대비해 팬들의 응원과 함성으로 실전 분위기를 더하고, 정규시즌 우승을 기념해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무료 개방을 진행하게 됐다.

좌석 예매는 경기 개시 하루 전 오전 11시부터 티켓링크 홈페이지와 티켓링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티켓은 무료(티켓링크 예매 수수료 1000원 별도)다.

현장 판매는 운영하지 않으며, 예매한 티켓은 무인발권기에서 발권하여 입장해야 한다. 스마트티켓도 사용이 불가하다.

연습경기는 챔피언석, 중앙테이블석, 타이거즈가족석, 서프라이즈석, 1,3루 일반석에 한해 개방한다.

해당 좌석이 모두 선점될 경우 K3 좌석을 추가로 개방할 계획이다. 외야석과 에코다이나믹스 가족석, 스카이피크닉석, 4층 파티석, 스카이박스는 개방하지 않는다. raining9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