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블랙핑크 로제, 솔로 컴백 2달 앞두고...케이타운포유 주간차트 '싹쓸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솔로 컴백을 예고한 블랙핑크(BLACKPINK) 로제가 케이타운포유 주간차트 상위권을 싹쓸이했다.

최근 글로벌 팬덤 기반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케이타운포유(Ktown4u)가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6일까지 집계한 앨범 판매량 주간 차트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1위는 이 기간 5만 569장을 판매한 로제 첫 솔로 정규 앨범 'rosie'(로지) 한국 버전이 차지했다.

또한 동 앨범 리테일 버전은 2만 2,238장, 쥬얼 케이스 버전은 2만 180장을 판매해 나란히 2, 3위를 기록해 상위권을 점령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발매 전 예약구매량으로 상위권을 휩쓴 로제는 오는 12월 6일을 목표로 컴백에 나선다.

로제의 솔로 컴백은 지난 2021년 3월 발매한 솔로 데뷔 앨범 'R' 이후 약 3년 9개월 만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신보 'rosie'(로지)는 로제의 첫 번째 정규 앨범으로,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12곡이 수록된다. 로제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보다 솔직한 자신만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로제의 첫 번째 정규 앨범 'rosie'는 오는 12월 6일 발매된다.

사진=MHN스포츠 DB, 더블랙레이블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