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미국 농부' 이상이 진흙탕 구출작전..."완전 패션 근육이야"(놀면 뭐하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스포츠 김수민 인턴기자) '놀면 뭐하니?' 이상이가 논바닥에서 상상초월 몸개그를 선보인다.

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미국 농부' 콘셉트로 등장한 열정 충만 이상이와 함께하는 가을 추수 현장이 그려진다.

멤버들은 아침에 온 폭우로 갯벌같이 된 논바닥에, 벼를 베는 것이 아니라 진흙탕에 빠진 발을 빼는데 힘을 쓴다. 특히 논바닥에 발을 딛는 족족 넘어지는 이상이에 멤버들은 "상이야 너 힘쓰라고 불렀는데 그러고 있니!""완전 패션 근육이야"라고 놀린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 농부' 이상이는 열정과 따라주지 않는 몸에 속옷까지 젖을 정도로 진흙탕에서 구른다. 그 와중에 벼를 빠르게 벨 수 있는 요령을 터득한 이상이는 추수 실력을 선보이지만, 이를 본 이장님은 화들짝 놀라고 만다. 상상 이하 추수 실력이 혼란을 야기한 가운데, 멤버들이 "미국 농부라 잘 모른다"라고 대신 해명한다.

한편, 유재석은 영농 후계자처럼 멤버들에게 잔소리를 하며 추수 속도를 높이지만, 멤버들 앞에서 체면을 구기는 사고가 발생한다. 이에 전세가 역전되며 대역 죄인이 된 유재석은 "운도 되게 없네"라며 억울함을 어필한다.

이상이와 함께한 우당탕탕 가을 추수 현장은 5일 오후 6시 30분, MBC '놀면 뭐하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 MBC '놀면 뭐하니?'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