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마이트로(MYTRO) 덕질에 나선 이영자가 이들을 응원하기 위한 체력 관리 근황을 풀어냈다.
4일 오후 TV CHOSUN 신규 예능 '트롯돌 입덕기: 진심누나'(이하 '진심누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은 이영자, 송은이, 김숙, 박민정 PD가 참석했다.
TV CHOSUN과 SM엔터테인먼트의 합작인 '진심누나'는 덕질에 진심인 누나들이 '신인 트롯돌'이라고 쓰고 '내 가수'라 읽는 마이트로의 피, 땀, 눈물 어린 성장드라마를 함께하며 이들의 슈퍼스타 등극을 응원하는 팬심 서포트 프로젝트를 그린다.
'진심누나'에는 '무한도전' '황금어장' '1박 2일'의 문은애 작가와 '안녕하세요' '우리동네 예체능' 등을 연출한 이예지 피디가 기획 크리에이터로 참여했다.
또한 '보이스트롯' '트롯매직유랑단' '신랑수업' 등을 이끈 박민정 피디와 '남자의 자격' '런닝맨' '뽕숭아학당'의 김미연 작가가 의기투합하고, 여기에 연예계 대표 누나들인 이영자, 송은이, 김숙이 마이트로(MYTRO)의 성장을 함께할 팬심 서포트단으로 합류했다.
마이트로의 멤버들로는 보이그룹 미스터미스터의 센터였던 태이, 거친 남성미와 스윗한 다정함을 모두 겸비한 배우 출신의 정윤재, SM 루키즈 출신으로 알려진 일본인 멤버 쇼헤이, '미스터트롯2'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임채평, 나아가 메가히트 드라마 '더 글로리' 속 손명오 캐릭터의 아역으로 주목받은 유망주 서우혁이 의기투합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마이트로를 응원하기 위해 남다른 체력 관리에 나서고 있다는 이영자는 "사실 작년까지 갱년기 막바지라 힘들었다. 제 몸을 보면 설마 하시겠지만 일어나면 유산소 운동도 꾸준히 했다. 운동했기 때문에 그만큼 먹을 수 있었던 거고 먹는 양에 비해서는 면봉이다. 이제는 근력 운동을 하면서 체력을 강화하고 있다. 마이트로를 서포트해주기 위해 이렇게 체력을 키우고 있다"고 근황을 밝혔다.
그리고 '진심누나'를 통해 '찐사랑'을 찾았다는 이영자는 "설렜다기보다 조카 같았던 멤버는 임채평이었다. 사랑보다는 딱하고 안쓰러운 마음이 컸고, 설레게 했던 건 태이였다. 그러다가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주는 윤재에게 빠지기도 했다. 멤버들 모두 입덕 포인트가 있어서 이리갔다 저리갔다 했지만 다 좋다"고 마이트로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TV CHOSUN 새 예능 '트롯돌 입덕기: 진심누나'는 오는 5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 한다.
사진=TV CHOSUN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