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일)

'반등 성공' 포항 스틸러스, 홈 경기서 리그 3연승 도전...전 좌석 입장권 30% 할인 혜택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리그 6연패에 빠졌다 연승을 거두면서 분위기 반등에 성공한 포항 스틸러스가 K리그1 정규리그 마지막 홈 경기를 맞아 전 좌석 티켓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항은 오는 6일 오후 3시 포항 스틸야드에서 수원FC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1 2024 33라운드 홈 경기를 치른다.

이번 경기는 당초 원정이었으나 상대팀인 수원FC의 구단 사정으로 포항의 홈 경기로 변경됐다. 이를 활용해 포항은 홈에서 리그 3연승을 노린다는 각오다.

포항은 지난달 중순까지 리그 6연패에 빠지며 선두였던 순위는 어느새 6위까지 미끄러졌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22일 강원FC전와 27일 인천 유나이티드를 차례로 꺾으면서 분위기 뒤집었고, 지난 1일에는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에서 상하이 하이강(중국) 마저 누르고 공식전 3연승을 내달렸다.

상하이와 맞붙어 완델손, 홍윤상, 한찬희의 연속골에 힘입어 3-0 완승을 거두며 상승세를 탄 포항은 수원을 상대로 리그 3연승에 도전한다.

포항은 추가 배정된 홈 경기를 맞아 원정석을 포함한 전 좌석 입장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선수단과 가까이 만날 수 있는 팬 사인회와 푸드트럭, 포토이즘 등 이벤트로 홈 경기를 더욱 즐겁게 만들 예정이다.

포항의 홈 경기 티켓은 티켓링크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할 수 있고,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포항 스틸러스, 한국프로축구연맹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