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사혼의 구슬찾아 리디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진홍 기자] 콘텐츠 플랫폼 '리디'가 일본의 인기 만화 '이누야샤' 단행본 전권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이누야샤' 전권(총 56권)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24시간 대여권을 제공하며, 다음 달 3일까지 세트 할인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타카하시 루미코 작가의 다른 작품들도 이번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누야샤'는 주인공이 일본 전국시대로 시간 여행을 떠나 사혼을 구슬을 찾는 모험을 펼치는 내용으로, 일본은 물론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끈 작품이다. 만화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과 게임으로도 제작되었으며, 주인공이 현실 세계와 다른 시공간에서 다양한 모험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애니메이션 속 명대사인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전 이 세상의 모든 굴레와 속박을 벗어던지고 제 행복을 찾아 떠납니다. 여러분도 행복하세요!"는 인터넷 상에서 퇴사 유행어로 화제가 되며 다시 한번 작품의 인기를 끌어올렸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리디는 "이번 '이누야샤' 전권 무료 대여 이벤트는 팬들이 추억의 명작을 다시 한번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많은 독자들이 리디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통해 작품의 재미와 감동을 새롭게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리디는 그동안 다양한 만화 및 소설 콘텐츠를 독점 제공하며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받아왔다. 특히, 일본 만화와 소설의 원서 및 번역본을 국내 독자들에게 빠르게 제공해 온 만큼, '이누야샤' 이벤트 역시 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의 구체적인 내용과 할인 혜택은 리디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이벤트는 기한 내에만 적용되므로 관심 있는 독자들의 빠른 참여가 요구된다.

한편, 리디는 앞으로도 다양한 국내외 인기 작품을 독자들에게 선보이며 콘텐츠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