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요즘 OTT서 볼만한 것 있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진홍 기자] OTT 통합 검색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10월 첫째 주 '키노인증작품'을 4일 발표했다. 키노인증작품은 플랫폼 내 300편 이상의 콘텐츠를 감상하고 리뷰를 남긴 회원들의 평점과 평가 수를 종합해 선정된다. 선정된 작품들은 대중적 선호도가 높고, 작품성과 화제성 모두를 갖춘 콘텐츠들로 인정받는다.

이번 주 새롭게 이름을 올린 작품은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을 포함해 총 6편이다. 이 프로그램은 시청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으며 97%의 평점을 기록했다. 키노라이츠 회원들은 "진하게 농축된 소스 같은 편집과 예술적 요리가 인상적"이라는 리뷰를 남기며 호평을 보냈다. 해당 프로그램은 키노라이츠가 선정한 주간 콘텐츠 랭킹에서도 예능 부문 최초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 <트랜스포머 ONE>도 개봉 일주일 만에 키노인증작품으로 선정됐다. 이 작품은 기존 트랜스포머 시리즈를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재해석해 관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며, 평점 95%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손석구 주연의 단편영화 <밤낚시>도 이번 주 인증작품에 이름을 올렸다. 독특한 연출과 신선한 스토리텔링으로 주목받은 <밤낚시>는 기존 단편 영화와는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새벽의 모든>, <믿을 수 있는 사람>,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섀도우 앤 본 시즌 1]이 이번 주 키노인증작품에 포함됐다. <새벽의 모든>은 98%의 평점을 기록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고, <믿을 수 있는 사람>은 개봉 이후 꾸준히 관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섀도우 앤 본 시즌 1]은 판타지 장르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키노라이츠 관계자는 "이번에 선정된 작품들은 대중과 평단의 평가 모두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콘텐츠들로,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작품들을 발굴하고 소개할 계획"이라며 "신규 인증작품을 비롯한 전체 목록은 키노라이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키노라이츠는 매주 새로운 콘텐츠들을 평가해 키노인증작품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회원들이 쉽게 작품을 추천받고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신호등 지수는 작품에 대한 선호도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높은 수치를 기록한 작품일수록 시청자들의 호응이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