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1 (토)

한고은, 해방촌서 빛난 내추럴 캐주얼룩! 후드티와 조거 팬츠로 완성된 동안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고은이 해방촌서 후드티와 조거 팬츠로 완성된 동안미를 선보였다.

배우 한고은이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방촌 나들이 했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하루하루가 너무 소중한 날들 입니다.. 환절기에 건강 조심하시길여~~”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고은은 아이보리 색상의 후드티를 착용하고 포근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매일경제

한고은이 해방촌서 후드티와 조거 팬츠로 완성된 동안미를 선보였다.사진=한고은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캐주얼 룩을 선보인 한고은은 후드티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조거 팬츠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활동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한고은은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화이트 캡 모자를 착용해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매일경제

한고은은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화이트 캡 모자를 착용해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사진=한고은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녀의 스타일링은 계절감에 딱 맞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며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한고은과 남편 신영수는 지난 5일 방영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17회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