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일)

리사, 파리에서 빛난 독보적 패션 감각! 과감한 가죽 크롭탑+미니스커트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리사가 파리에서 독보적 패션 감각에 과감한 가죽 크롭탑+미니스커트룩을 선보였다.

블랙핑크 리사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ongratulations @nicolasghesquiere on another great show✨ The new collection was stunning and loved everything about the runway @nicolasgerardin(또 하나의 멋진 쇼를 축하합니다✨ 새로운 컬렉션은 정말 멋지고 런웨이의 모든 것을 사랑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주목받고 있다.

리사는 파리에서 열린 패션 행사에 참석하며 과감하면서도 시크한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매일경제

리사가 파리에서 독보적 패션 감각에 과감한 가죽 크롭탑+미니스커트룩을 선보였다.사진=리사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녀는 블랙 가죽 크롭탑과 브라운 가죽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강렬하면서도 대담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오버사이즈 코트를 걸쳐 스타일에 여유로움을 더해,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특히 리사의 긴 생머리와 늘씬한 다리가 돋보였고, 가죽 소재와 메탈 디테일이 어우러진 액세서리로 세련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매일경제

리사의 긴 생머리와 늘씬한 다리가 돋보였고, 가죽 소재와 메탈 디테일이 어우러진 액세서리로 세련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사진=리사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럭셔리하면서도 여유로운 파리의 배경과 리사의 패션 스타일은 완벽하게 어우러져, 그녀가 글로벌 패션 아이콘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리사는 최근 블랙핑크 팀 활동에 대해서만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으며, 개인 활동은 그녀가 설립한 라우드컴퍼니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리사는 그룹 활동과 개인 활동을 병행하며, 더욱 다양한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