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3 (목)

한지현, 19금 웹소설 여주 변신…이상이와 침대 위 야릇한 분위기 (사장님의 식단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장님의 식단표’ 이상이와 한지현의 마라맛 어른 로맨스가 본격 시작된다.

오늘 3일(목) 낮 12시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사장님의 식단표’(크리에이터 김혜영 / 극본 조민정 / 연출 정훈/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 측은 강하준(이상이 분)과 서연서(한지현 분)의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흐르는 스틸을 공개했다.

‘사장님의 식단표’는 19금 웹소설 작가 남자연이 자신이 쓴 소설 여주인공 ‘서연서’에 빙의해 로설(로맨스 소설) 남주 ‘강하준’과 벌이는 예측불허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로 지난 1일(화) 종영한 본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의 모태솔로 작가 남자연(한지현 분)이 쓴 동명의 웹소설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오프 시리즈다.

본편 웹소설 작가 자연이 쓴 ‘사장님의 식단표’를 주 배경으로 하며 ‘손해 보기 싫어서’의 김혜영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 정훈 감독과 조민정 작가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책임진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핀오프 제작 소식이 ‘손해 보기 싫어서’ 드라마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는 가운데, 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침대 위 아슬아슬한 텐션을 이어가는 강하준과 서연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장님의 식단표’ 여주인공 연서가 악플러 복규현(이상이 분)의 얼굴을 한 강하준을 유혹하던 중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어떤 상황에 놓인 건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 사람의 닿을 듯 말 듯 가까워진 거리가 심박수를 높이는 가운데 하준은 연서를 의미심장하게 바라보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끝나지 않은 ‘손해 보기 싫어서’ 속 악플러와 작가, 혐관으로 시작된 규현과 자연의 숨겨진 이야기는 어떤 모습일지, 본편 속과는 정반대인 두 사람의 치명적인 모멘트가 예고된 본 스토리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본편과 스핀오프를 통틀어 1인 다역을 매끄럽게 소화한 이상이, 한지현 배우의 연기 호흡은 단연 최고였다. 스핀오프 ‘사장님의 식단표’로 본편 ‘손해 보기 싫어서’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본편과 비교해 매 장면을 놓치지 않고 시청해 주시면 더욱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손해 보기 싫어서’의 스핀오프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사장님의 식단표’는 오늘 3일(목) 낮 12시 티빙에서 1, 2회 전편이 독점 공개되며 해외에서도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Spice Up Our Love’라는 타이틀로 전 세계 240여 개국에 글로벌로 동시 공개된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