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3 (목)

전현무, 'TV조선 대학가요제' 참가자에 경악 "똘끼 있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TV조선 예능물 'TV조선 대학가요제'가 오는 10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사진=TV조선 'TV조선 대학가요제' 제공) 2024.10.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TV조선 대학가요제'가 광기 폭발 현장을 공개한다.

오는 10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TV조선 예능물 'TV조선 대학가요제'는 음악을 사랑하는 전 세계 대학생들이 총출동한 장르 파괴, 형식 파괴 '대학생 전용' 꿈의 오디션이다.

방송인 전현무가 MC를 맡았다.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형석, 싱어송라이터 김현철, 작곡가 겸 프로듀서 윤상, 그룹 'god' 멤버 겸 솔로가수 김태우, 가수 하동균, 작사가 김이나, 가수 임한별, 그룹 '씨스타' 출신 솔로가수 소유가 심사위원 군단으로 활약한다.

이런 가운데 'TV조선 대학가요제'는 '통제 불능' 파란의 참가자들을 공개했다. 전원 10대인 'TV조선 대학가요제' 최연소 밴드 '오이스터즈', 리더이자 보컬 상현의 이름을 딴 밴드 '상현', 체크셔츠만 입을 것 같은 카이스트 공대생들의 반전 헤비 메탈 '인피니트'까지 독보적인 캐릭터의 밴드 세 팀이다.

'TV조선 대학가요제'가 공개한 사진에는 발로 건반을 연주하며 눈빛마저 돌아버린 광기 키보디스트 '상현'의 모습, 무대를 휘젓다 못해 MC석까지 침범해 전현무와 뜻밖의 합동 무대를 완성한 악동 '오이스터즈', '반말 마!'를 외치며 샤우팅과 헤드뱅잉으로 무대를 뒤집은 '인피니트'의 열광적인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넘치는 에너지로 관객들을 단번에 제압하는 것은 물론, 산전수전 다 겪은 베테랑 심사위원들마저 꼼짝하지 못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세 팀의 폭발적인 무대에 심사석에서는 "오늘부터 팬이다" "머리가 삐죽삐죽 선다" 등 감탄이 터져나왔다. 이들을 눈앞에서 대면한 전현무는 "얘 진짜 눈에 똘끼 있다"며 경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