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조윤희, 가을 구름처럼 몽실몽실! 우아한 롱스커트-옐로 퀼팅 조끼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윤희가 우아한 롱스커트-옐로 퀼팅 조끼룩을 선보였다.

배우 조윤희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구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조윤희는 자연 속에서 완벽한 가을 패션을 선보이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조윤희는 따뜻한 가을의 감성을 담아낸 내추럴한 스타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매일경제

조윤희가 우아한 롱스커트-옐로 퀼팅 조끼룩을 선보였다. 사진=조윤희 SNS


그녀는 심플한 화이트 롱 스커트에 깔끔한 니트 셔츠를 매치해 베이직한 스타일을 기반으로, 여기에 포인트가 되는 옐로 퀼팅 조끼를 더해 생동감 있는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옐로 컬러는 가을 햇살과 조화를 이루며 따뜻하면서도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에게 감각적인 계절감을 선사했다.

또한 조윤희는 트렌디한 어글리 슈즈를 신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했으며, 옐로 컬러의 양말로 전체적인 통일감을 주며 패션 센스를 빛냈다. 그녀의 패션은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각 아이템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타일로, 감성적인 매력을 한층 더했다.

매일경제

조윤희가 근황을 전했다. 사진=조윤희 SNS


한편, 조윤희는 지난 9일 첫 방송된 TV CHOSUN의 새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조윤희의 출연 소식은 팬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았으며, 그녀의 다채로운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