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나나, 한강공원서 직각 어깨와 우월한 기럭지 뽐낸 데님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나나가 직각 어깨와 우월한 기럭지를 뽐낸 데님룩을 선보였다.

가수 겸 배우 나나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사진에서 나나는 한강공원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패셔너블한 모습을 선보였다.

그녀는 블루 컬러의 긴팔 티셔츠와 데님 미니쇼츠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했다.

매일경제

나나가 직각 어깨와 우월한 기럭지를 뽐낸 데님룩을 선보였다.사진=나나 SNS


나나의 패션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돋보였으며, 스포티한 스니커즈와 크로스백을 더해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자연스러운 단발 헤어스타일은 그녀의 경쾌한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키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매일경제

나나의 자0연스러운 단발 헤어스타일은 그녀의 경쾌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사진=나나SNS


특히 사진 속에서 나나는 직각 어깨와 슬림한 다리 라인을 강조하며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을 자랑했다. 그녀의 스타일링은 깔끔하면서도 독특한 매력이 돋보여, 이번에도 많은 팬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자연 속에서 촬영된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나나의 패션 감각과 개성 넘치는 매력이 그대로 드러났다.

한편, 나나는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도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배우로서의 활발한 활동뿐만 아니라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나나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