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의 뜨거웠던 콘서트의 감동을 영화관에서 다시 만난다. '하이라이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 티저 포스터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그룹 하이라이트의 뜨거웠던 콘서트의 감동을 영화관에서 다시 만난다.
하이라이트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19일 "하이라이트의 15주년 기념 아시아 투어의 시작을 담은 콘서트 실황 영화 '하이라이트 :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가 다음 달 16일 개봉한다"라고 밝혔다. 개봉일인 10월 16일은 하이라이트의 데뷔일로, 이번 실황 영화는 데뷔 15주년을 맞는 하이라이트와 팬들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별빛이 밤하늘을 수놓은 듯한 환상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성우가 쏟아져 내리는 것 같은 이미지를 통해 하이라이트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드러내는 한편, 포스터 하단에 자리한 멤버들의 실루엣은 다채로운 구성과 무대로 장식한 콘서트 실황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하이라이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는 지난 5월 10일~12일 사흘간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데뷔 15주년 기념 아시아 투어 '라이츠 고 온, 어게인'을 스크린과 극장 사운드 시스템으로 생생하게 담아낸 공연 실황 영화다.
또한 '하이라이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에는 멤버들의 진솔한 인터뷰, 미공개 영상이 수록돼 팬들에게 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또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