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송혜교, “흰색 티셔츠 하나 입었을 뿐인데... 이탈리아서 그린 ‘한 폭의 그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송혜교가 이탈리아서 한 폭의 그림 같은 자태를 선보였다.

배우 송혜교가 16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해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송혜교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 배경에는 잔잔한 호수와 웅장한 산맥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자아내고 있다.

매일경제

송혜교가 이탈리아서 한 폭의 그림 같은 자태를 선보였다.사진=송혜교SNS


푸른 하늘 아래 펼쳐진 선명한 구름과 더불어 이탈리아의 휴양지 같은 분위기가 강하게 느껴지며, 송혜교의 차분한 모습과 어우러져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송혜교의 패션 스타일이 주목된다. 사진 속 그녀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화이트 티셔츠를 착용하고 있는데, 티셔츠에는 명품 브랜드 ‘FENDI ROMA’의 로고가 새겨져 있다. 이는 명품 브랜드 특유의 미니멀리즘을 잘 드러내며, 절제된 패션 스타일을 선호하는 그녀의 취향을 엿볼 수 있다. 송혜교의 패션 선택은 고급스럽지만 과하지 않은 스타일로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매일경제

송혜교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화이트 티셔츠를 착용했다.사진=송혜교 SNS


또한 송혜교는 얇은 목걸이와 클래식한 디자인의 시계를 매치해 전체적인 룩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심플한 액세서리들이 조화를 이루며 그녀의 우아한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특히 그녀가 착용한 시계는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어, 손목을 장식한 팔찌와 함께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편, 송혜교는 17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펜디 2025 S/S 여성 콜렉션 패션쇼’에 참석할 예정이다. 해당 행사는 세계적인 패션쇼로, 그녀의 참석 소식에 팬들은 물론 패션업계 관계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최근 여러 글로벌 패션 이벤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송혜교가 이번 밀라노 패션쇼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