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이정 기자] 래퍼 카디비(31)가 세 자녀의 엄마가 됐다.
카디비는 12일(현지시간) 자신의 소셜미디어계정을 통해 이혼한 남편인 래퍼 오프셋(32)과의 사이에서 지난 7일에 세 번째 아기를 낳았다고 발표했다.
카디비는 "가장 예쁜 아기 9/7/24"라는 글을 올리며 하트 이모티콘을 달았다. 딸을 안고 있는 인증샷과 함께 모유수유를 하는 사진까지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오프셋이 아이를 안고 있는 모습오 공개했다. 오프셋 옆에는 다른 두 자녀인 6살 컬처와 3살 웨이브가 앉아있다.
카디비의 셋째 임신 소식은 카디비가 오프셋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한 지 불과 하루 만인 8월 1일 처음 발표됐다. 이들이 2017년 극비리 결혼한 지 약 7년 만에 이혼 발표였다.이혼 사유로는 오프셋의 불륜설이 기정사실화 됐던 바다.
그러다가 최근 이들은 아들 웨이브의 3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재회, 재결합설이 돌기도 했다.
카디비와 오프셋의 로맨스는 롤러코스터 같다.
2018년 1월, 오프셋이 카디비를 속였을 뿐만 아니라 다른 여성과 성관계 테이프를 만들었다는 소문이 돌았다. 카디비는 하지만 다음 달 오프셋 옆에 남기로 한 자신의 결정을 변호하면서 "그가 한 일은 옳지 않았다. 하지만 사람들은 내가 한 일을 모른다. 난 천사가 아니기 때문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2018년 6월 첫 아이를 맞이했다.
그러다가 카디비는 2018년 12월 오프셋과 헤어졌다고 밝혔다. 하지만 그 달 말, 카디비가 공연을 하는 곳을 찾아간 오프셋은 그녀를 다시 되찾기 위해 'Take Me Back Cardi'라는 표지판을 들어 눈길을 끌었다.
한 달 후 그들은 화해했지만 2020년 다시 카디비는 오프셋의 불륜 스캔들로 이혼 소송을 제기하기도 했다. 오프셋은 카디비에게 공개적으로 사과했고, 카디비는 이혼 소송을 제기한 지 몇 달 후 이를 취소했다.
또한 카디비의 이혼 발표가 나오기 전 래퍼 블루페이스는 X(옛 트위터)를 통해 그의 전 여자친구가 오프셋과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이에 오프셋은 "사실무근"이라며 반박했다.
한편 오프셋은 전 관계들에서 낳은 세 명의 자식이 있다.
/nyc@osen.co.kr
[사진] 카디비 SNS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