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8 (수)

한예슬, 아슬아슬 파인 옷 붙잡고 우아한 민소매 원피스 자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예슬이 우아한 민소매 원피스 자태를 뽐냈다.

배우 한예슬이 11일 오후 서울 송파구의 한 대형 쇼핑몰에서 열린 포토 행사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에서 한예슬은 블랙 롱 베스트 드레스를 착용해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녀의 세련된 스타일링은 행사장을 찾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매일경제

한예슬이 우아한 민소매 원피스 자태를 뽐냈다.사진=MK스포츠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예슬은 여기에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하이힐을 매치해 전체적인 룩을 더욱 완성도 높게 마무리했다. 절제된 디자인의 하이힐은 그녀의 우아한 자태를 한층 더 돋보이게 했으며, 클래식한 의상과 조화를 이루며 세련미를 극대화했다.

또한 한예슬은 블랙 의상과 대비되는 레드 네일 컬러로 포인트를 주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강렬한 레드 네일은 한예슬의 스타일링에 화려함을 더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포인트로 자리잡아, 고혹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그녀의 세심한 스타일링 덕분에 현장에 있던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매일경제

한예슬은 블랙 의상과 대비되는 레드 네일 컬러로 포인트를 주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사진=MK스포츠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한혜진, 수스, 진아름, 안현모, 황우림, 안아름, 락채은, 지현정 등 다양한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많은 스타들이 모인 가운데, 한예슬의 독보적인 패션 감각은 단연 돋보였으며, 그녀의 등장과 함께 행사장은 한층 활기를 띄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