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5 (일)

[팝업★]선우은숙, 유영재와 혼인 취소 소송 중..며느리가 전한 근황 "고맙습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선우은숙/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최선정 SNS


헤럴드경제


배우 선우은숙의 근황이 며느리 최선정을 통해 간접적으로 전해졌다.

31일 선우은숙의 며느리인 사업가 최선정은 SNS 스토리를 통해 네티즌들과 소통했다.

한 네티즌은 "저 선정님 시어머니 참 좋아해요. 가끔 선정님 스토리에 태리 할머니 목소리만 들어도 해피. 안부 전해주세요"라고 선우은숙을 향한 응원과 팬심을 전했다. 그러자 최선정은 "잘 전달할게요! 고맙습니다"라고 응답했다.

또한 "뭐하고 계셨어요"라는 물음에 최선정은 "어머님이 놀러 오셔서 둘이 거실 바닥에 누워서 스트레칭도 하고 수다 떨고 있었어요"라고 선우은숙의 편안한 모습을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최선정은 지난 2018년 배우 이영하, 선우은숙 아들인 배우 이상원과 결혼, 2019년 딸을 품에 안았고 이후 둘째 아들을 출산했다. 그의 시어머니 선우은숙과 함께 MBN '속풀이쇼 동치미' 등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다.

선우은숙은 아나운서 유영재와 재혼했다가 최근 혼인 취소 소송을 진행 중이다. 두 사람은 여러 방송에 출연해 신혼 생활을 공개했지만 결혼1년 6개월 만인 지난 4월 이혼을 알렸다. 이후 유영재에게 결혼 직전까지 사실혼 관계였던 여성이 있었다는 의혹과 삼혼설 등 사생활 논란이 불거졌고 유영재는 진행 중이던 경인방송 라디오 '유영재의 라디오쇼'에서 하차하는 등 후폭풍이 이어졌다. 선우은숙 역시 "피로감을 안겨드려 죄송하다"며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하차했다.

선우은숙 측은 조정을 통한 이혼 이후 언론 보도를 통해 유영재가 사실혼을 숨기고 결혼한 것을 알게 됐다는 입장이다. 유영재 측은 삼혼은 인정했지만 사실혼 의혹은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별개로 유영재는 선우은숙의 친언니를 강제추행한 혐의로도 피소된 상태다. 유영재는 성추행은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지만 경찰은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위반(친족관계에의한강제추행) 혐의로 유영재를 검찰에 송치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