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3 (금)

예린, 빨간색 헤어에 강렬 눈빛…신보 이미지 변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예린(빌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예린이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예린은 지난 22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미니 3집 '리라이트'(Rewrite) 첫 번째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힘차게 울리는 전화벨 소리와 함께 ‘RE N SHOP(린샵)’ 오픈을 준비하는 예린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후 램프 조명을 켜고, 진열대의 물건을 정리하며 오픈을 서두르는 예린과 앞서 전화를 받던 예린이 겹쳐 보여 숨겨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약 30초가량의 콘셉트 필름 속 예린은 강렬한 눈빛과 레드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것은 물론,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과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동시에 자랑해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예린은 늦여름을 화려하게 장식할 미니 3집 '리라이트'로 리스너를 만날 준비에 한창이다. 특별한 능력을 보유한 마법사로 이색적인 변신을 예고한 만큼, 예린이 선보일 음악과 색다른 콘셉트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예린의 세 번째 미니 앨범은 오는 9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