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7 (화)

'상암벌 입성' 아이유, 티저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아이유(IU)가 상암벌 입성을 앞두고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에서 6일로 넘어가는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9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24 IU HEREH WORLD TOUR CONCERT ENCORE-The Winning]의 티저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아이유는 네온사인을 배경으로 청아한 비주얼의 모습으로 나타나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비즈 이어폰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아이유의 2024 월드투어는 올해 3월 서울을 시작으로 지난 2일 로스앤젤레스 공연까지 치열했던 예매 전쟁을 비롯해 압도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 무대연출, 팬과의 밀착 교감 등 고루 갖춘 공연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내며 그녀의 글로벌 인기를 널리 알렸다.

그간 매 공연마다 ‘역대급’을 갱신한 아이유이기에, 금번 상암벌 입성은 더욱 남다른 의미를 갖는다. 아이유는 지난 2022년 ‘2022 IU CONCERT The Golden Hour: 오렌지 태양 아래’ 공연으로 대한민국 가요계 역사상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잠실 주경기장에 입성하며 양일간 약 9만 명 관객을 동원을 달성했다.

당시 밤하늘을 수놓은 드론과 대형 열기구 등 화려한 스케일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는데, 9월 앙코르 콘의 개최지로 서울 월드컵 경기장을 발표한 만큼 다시 한번 ‘최초’ 타이틀과 새로운 페이지를 장식하게 됐다. 이처럼 광폭 행보를 이어가는 아이유와 앙코르 콘서트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아이유 앙코르 콘서트 티켓 예매 일정으로 팬클럽 선예매 12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는 14일 오후 8시에 각각 진행된다. 이와 관련한 상세 정보는 공식 예매처인 멜론 티켓과 소속사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된다.

사진 =EDAM 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