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개봉일 뜨거운 반응과 함께 전체 예매율 1위를 수성하며 입소문 흥행 이륙한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의 주역들이 개봉주에도 완전체로 모여 식지 않는 홍보 열정을 이어갈 것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폭발적인 반응 속 4일 연속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31일 오늘 개봉을 알린 영화 ‘파일럿’ 팀이 영화를 향한 애정을 가득 담은 홍보 요정으로 활약을 이어간다. 유튜브, 방송, 화보 등 여러 분야를 넘나들며 계속되는 홍보 레이스에 팬들의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파일럿’의 주역들은 개봉주에도 다양한 홍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먼저 바로 오늘 개봉일 31일 오후 6시에는 유튜브 ‘얼굴천재 차은수’에 한선화가 출연한다. 개그맨 박명수의 부캐인 얼굴천재 ‘차은수’와 만난 한선화는 영화 속 ASMR 뷰티 유튜버인 한정미의 컨셉으로 등장해 신선한 활약과 함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것을 기대케 한다. 같은 날 오후 8시 45분에는 조정석이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특별한 비하인드를 전한다. 그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다시 한 번 출연을 알리며 이미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파일럿’과 ‘유 퀴즈 온 더 블럭’ 팀의 특별한 인연부터 촬영 비화에 이르기까지 어디서도 소개하지 않았던 이야기들을 전할 예정이다. 이어 8월 1일(목) 오후 6시에는 조정석과 신승호가 유튜브 ‘빠더너스’ ‘한국지리 일타강사 문쌤’에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이들은 영화 ‘파일럿’ 속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는 한정우와 서현석의 선후배 컨셉을 살려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처럼 배우들이 애정 가득한 열띤 홍보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유쾌한 공감 코미디로 올여름 극장가에 활력을 더할 영화 ‘파일럿’은 오늘부터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