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프로축구 K리그

[K리그1 라인업] '공민현 깜짝 선발', 김현욱 벤치...꼭 승리 필요한 대전, 포항전 명단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신동훈 기자(대전)] 공민현이 깜짝 선발 출전한다.

대전하나시티즌은 21일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K리그1 2024' 24라운드에서 포항 스틸러스와 맞대결을 펼친다. 대전은 승점20점(4승8무11패)으로12위에 올라있다. 포항은 승점 41점(11승 8무 4패)으로 4위다. 강원FC와 승점은 같으나 다득점에서 밀려 4위에 위치 중이다.

대전은 이창근, 강윤성, 안톤, 아론, 김문환, 이순민, 주세종, 김준범, 이상민, 윤도영, 공민현이 선발 출전했다. 이준서, 이정택, 김현우, 임덕근, 김현욱, 마사, 최건주, 천성훈, 박정인은 벤치에서 시작한다.

포항은 황인재, 완델손, 전민광, 이동희, 신광훈, 홍윤상, 오베르단, 어정원, 김인성, 이호재, 허용준이 선발로 나선다. 이승환, 조성준, 이동협, 아스프로, 김동진, 윤민호, 조르지, 정재희, 백성동은 벤치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천성훈, 음라파가 아닌 공민현이 선발로 나온다. 공민혁은 5월 25일 울산HD전 이후 두 달이 넘게 경기에 나오지 못했다. 황선홍 감독 부임 이후 처음으로 기회를 잡은 공민현은 포항의 골문을 노린다. 마사가 명단에 들었고 최건주, 천성훈, 박정인도 출전을 기다린다. 전역한 김재우는 없었고 영입된 또 다른 전역자 김현욱은 벤치에서 출전을 대기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